Carpe diem ::: Seize the day

아이폰4는 도대체 언제 출시하는 거냣? 본문

Story/Diary

아이폰4는 도대체 언제 출시하는 거냣?

자유연애 2010.08.30 23:43

아 놔, 뭔 놈의 올레 KT인가?

지금 달반 넘게 아이폰4 출시에 대해 이래 저래 사람 가지고 노는 것도 아니고, 예약 판매는 22만대 넘게 걸려 있는 상태에서도 뭐하나 제대로 된 정보를 발표하는 것이 없다.

그것이 애플과의 비밀 유지 협약 때문이라면, 해당 사유를 그렇게 정확히 밝히면 될 것을 이도 저도 아닌 어정쩡한 태도(적어도 내가 보기에는)를 보이고 있다.

덕분에 많은 네티즌들은 KT가 물량을 확보 했네, 못했네 부터해서 추석 전에 받을꺼다, 못 받는다 루머가 판을 치는 모양새가 아주 가관이다. 여기다 오늘은 인터넷 매체까지 가세해서 9월 11일에 런칭쇼를 하네 뭐네 하고 있는 판국이다.

내 십수년 넘은 SKT 장기 고객이기도 하거니와, 본디 이통사 놈들은 다 그 놈이 그 놈이라 생각에 KT로 옮길 생각은 *전혀* 없었으나. 그 놈의 아이폰이 뭔지, 이번에 한번 KT로 가볼까 하였는데. 하는 짓거리들이 아주 진상 중 개진상이다.

이따구로 고객 응대를 할라 치면, 고객센터 블로그니 트위터니가 다 무슨 소용인가? 제대로 된 정보를 애시당초 제공하지도 않는 것을.

여하간 KT를 비롯한 이통사들, 그리고 제조사 및 기타 기업들이 알아야 할 것은 요즘의 고객은 예전의 고객이 아니며, 사람을 갖고 노는 것도 정도껏 해야 한다는 거다.

KT, 니 네 뒷골목에서 뒤통수 조심해라. 아놔.


0 Comments
댓글쓰기 폼